꿈빛유치원,도시락에 쏙~ 도시락 케이크를 만들었어요!

도시락 케이크 만들기 -

꿈빛유치원(원장 김희숙)은 5월 24일(수)에 유아 120명(7학급)을 대상으로 미술실에서 도시락 케이크 만들기를 실시하였다.

Buy high quality breitling fake watches with Swiss movements for modern men and women.
Choose panerai replica watches online uk in discount with practical functions for female and male watch wearers.


도시락 케이크 만들기는 유아들이 다른 사람을 배려하며 재미있게 요리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계획하였으며, 도시락 케이크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재료를 탐색해보고 모둠별로 만들어보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유아들은 도시락 케이크를 만들기 전, 만드는 순서를 알아보았으며 필요한 재료의 냄새를 맡아보면서 특징을 알아보았다. 유아들은 케이크 시트에 생크림을 올리고 초콜릿으로 꾸며서 도시락 케이크를 완성하였다.

만 3세 OO은 “달콤한 냄새가 나요~”라고 말하며 케이크 재료를 오감으로 느껴보았으며, 만 5세 OO은 “도시락 케이크는 처음 만들어봐요.”, “엄마한테 선물하고 싶어요!”라고 말하며 즐거움을 표현했다.

김희숙 원장은 “도시락 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통해 케이크의 다양한 재료를 오감으로 느껴보고 즐겨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맛있는 요리를 직접 만들어보며 음식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몸과 마음이 튼튼한 아이들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