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소이워십찬양단, 민호기 목사 초청 찬양예배 열어

[채석일 기자]예천군의 유일한 청년 찬양단인 ‘라소이워십 찬양단’(단장 김준헌 목사)이 주최하고 예천군기독교연합회(회장 김영수 목사.예천교회) 후원으로 지난 16일 오후5시 예천지역 기독청년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예천교회( 김영수 목사) 대예배당에서 CCM가수이며 찬미워십 대표인 민호기 목사를 초청 ‘라소이워십 찬양집회’를 열었다.

이날 찬양집회는 라소이찬양단의 오프닝 찬양 무대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그 열기를 더했고 이어진 민호기 목사의 가슴을 두드리는 찬양속에 200여 청년들은 마음껏 소리높혀 하나님을 찬양하며 예천땅에 다음세대가 회복되고 예천청년의 복음화와 부흥의 물결이 일어나기를 소망했다.

라소이찬양단장인 김준헌 목사는 “너무나 유명하신 민호기 목사님을 어렵게 모셔서 우리 예천청소년들이 오직,하나님을 외치며 찬양하는 모습이 너무 좋았다.다음 찬양예배때는 이 예배당의 좌석이 모자랄 정도로 부흥될 것임을 믿는다.”고 했다.

또한 라소이찬양단 안유경 총무는 “너무 훌륭하신 목사님을 초청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하고 이번 워십 찬양예배를 통해 우리 예천지역에 하나님을 향한 찬양예배 그리고 기도 모임이 안정적으로 잘 정착될 수 있게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탇드린다.”라고 했다.

한편 이날 장시간 찬양의 열기로 청년들에게 믿음과 희망을 심어준 ‘찬미워십’ 대표 민호기 목사는 부캐릭터 트로트 가수 ‘민수기’로 활동하며 ‘주님은 내 보험’ ‘민수기의 축복’ 음원을 발매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