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벗유치원, 여름 물놀이day

첨벙첨벙 신나는 물놀이! 시원한 여름을 즐겨요!

새벗유치원(원장 우수경)은 7월 25일(목)~26일(금) 2일 동안 앨리스 놀이터에서 유아 120명(6학급)을 대상으로 물놀이day를 진행한다.

물놀이day를 통해 물놀이를 즐기면서 유아들이 정서적 긴장감을 해소하며 스트레스를 완화 시킬 뿐 아니라 또래와의 물놀이를 통해 서로 소통하고 함께 안전하고 즐겁게 물놀이하는 기회를 갖고, 몸과 마음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는 데에 목적이 있다.

물놀이day는 3학급씩 같은 시간대에 진행되며 총 2회차로 이루어진다. 활동 영역은 워터 슬라이드, 미니 풀장, 물총 놀이 등 각 영역을 자유롭게 오갈 수 있도록 구성하되 각 영역마다 교사가 배치되어 한 번에 한 명씩 질서를 지키며 탈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3세 유아 000는“우리반 친구들이 워터 슬라이드 탈 때 한 명씩 타기, 약속을 잘 지켜서 칭찬받았어요. 너무 재미있어서 계속 타고 싶어요!”라고 하였고, 4세 유아 000은“물총놀이를 친구들과 함께 같이 노니까 더 재미있었어요. 선생님과 함께 물총쏘기놀이는 너무 신나고 즐거웠어요!”라고 하였다.

우수경 원장은“오늘 여름 방학식을 맞아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께서 준비물을 꼼꼼히 챙겨주셨다. 감사하다. 또한 아이들 곁에서 안전 지도해 준 모든 유치원 관계자 여러분이 있어서 안전사고 없이 물놀이가 즐겁게 마무리될 수 있어서 감사하다.”라고 모든 관계자들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