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 발전과 지역복음화,다음세대를 위한-
[채석일 기자] 1일 오전 6시30분 예천군 용궁면 풍성한교회(담임목사 김한식) 에서 예천군기독교연합회(회장 김영수 목사.예천교회) 주관으로 2023년 4월 조찬 기도회가 열렸다.
이날 조찬 기도회에는 예천군기독교연합회 회장 김영수 목사를 비롯한 임원진들과 관내 교회 성도들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오성희 목사(수석부회장.금곡교회)의 인도로 연합회부회장 배진오 장로(풍성한교회)의 기도,연합회장 김영수 목사(예천교회)의 설교, 관 용' 도재근 목사(호명교회)의 '세계선교와 평화통일,교회와 예배회복,다음세대를 위한'특별기도, '예천지역복음화와 각 기관 및 믿음의 기업을 위한' 최국락 장로(예천교회)의 특별기도,에 이어 연합회 총무인 조동식 장로(예천교회)의 광고와 고문인 승동교회 신현철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김영수 목사(예천군 기독교연합회 회장)는 설교를 통해 "코로나19가 회복되고 싱그런 새봄을 맞아 우리 예천기독인들의 힘찬 발전과 부흥을 기원하며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관용과 배려 그리고 그-사랑을 가슴에 담아,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를 섬기는 예천군이 되기를 축원한다."고 전했다.
특히 조찬기도회를 마친 후 풍성한교회(담임목사 김한식)에서 마련한 조식 오찬을 통해 새봄,새달을 맞이하며 교제와 소통의 시간을 가져 예천군 기독교의 새로운 봄바람을 느끼게 했다.
한편 예천군기독교연합회(회장 김영수 목사.예천교회) 예천관내 22개 교회(20명의 목사와 13명의 장로의 임원)로 구성된 초교파 연합단체다.다음 조찬기도회는 오는 7월1일 호명교회(담임목사 도재근)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