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빛유치원, 크리스마스 놀이

크리스마스 놀이로 즐거운 추억을 보내요

꿈빛유치원(원장 김옥매)은 12월 23~24일 이틀에 걸쳐 각 반 교실, 도서실, 강당에서 유아 117명(7학급)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놀이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알고, 다양한 크리스마스 놀이와 공연, 산타와의 만남을 통해 즐겁고 설레는 마음으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기 위해 계획되었다.

유아들은 도서실에서 ‘크리스마스 메모리 게임’, ‘선물까지 카미봇’, ‘루돌프를 찾아라!’ 디지털 크리스마스 미션을 해결하고 돌림판을 돌려 선물을 받았다. 그리고 강당에서는 줌라이브 크리스마스 공연 ‘베토벤과 함께하는 브레멘 음악대’를 관람하고, 각 반에서 기대하던 산타를 만나 사진을 찍고,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으며 온종일 설레고 기쁜 시간을 보냈다.

만 3세 유아 남OO은 “산타할아버지가 진짜로 유치원에 찾아왔어요! 어떤 선물일까 엄청 궁금해요.”, 만 4세 유아 김OO는 “산타할아버지 우리에게 오늘 선물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김옥매 원장은 “크리스마스 놀이를 통해 유아들이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알고 따뜻한 위로와 감사, 행복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유아들이 마음껏 웃으며 즐기는 모습을 보니 정말 기뻤습니다.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