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벗유치원, 크리스마스 산타 체험 실시

산타와 함께하는 새벗유치원의 행복한 크리스마스

 새벗유치원(원장 우수경)은 12월 24일(화) 각 반 교실에서 ‘산타 체험’ 행사를 진행하며 유아 117명과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기념했다.

산타 체험은 유아들에게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경험적으로 알려주고, 친구들과 함께 축하하며 즐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는 사전에 유아들이 크리스마스에 대해 알아보고 캐롤을 배우며 기대감을 높이는 활동으로 시작되었다. 각 반 교실은 풍선과 루돌프 머리띠, 산타 모자 등으로 꾸며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렸고, 하이라이트는 산타클로스가 각 반 교실을 찾아가 유아들에게 직접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이었으며, 아이들은 산타와의 만남에 설렘과 미소로 가득했다. 산타가 전달한 선물(카메라)을 받은 유아들은 친구들과 기념사진을 찍으며 행복한 추억을 남겼다.

체험이 끝나고 4세 000은 “산타 할아버지가 선물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머리띠 쓰는 것도 재미있었어요.”라고 말했고, 5세 000은 “친구들이랑 산타 모자 쓰고 사진 찍으니까 즐거운 시간이었고 너무 행복해요!”라고 말했다.

우수경 원장은 “크리스마스는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따뜻한 시기입니다. 이번 산타 체험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배우고 친구들과 함께 축하하며 즐거운 시간이 되었길 바랍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