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숙자 경북교육감 예비후보 홍보물 발송,감각적인 선거홍보물을 만나다.

- “유명 잡지” 느낌의 감각적인 홍보물로 “마숙자 예비후보”의 긍정적 인상 부각
- 마숙자 경북 교육감 예비후보 측 “인터뷰 형식으로 교육철학과 공약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
- 홍보물을 통해 핵심 공약에 대한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여 정책 공약을 선점

 마숙자 경북교육감 예비후보가 경북의 유권자를 대상으로 예비홍보물을 발송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마숙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측은 “구성원과의 소통, 유권자와의 소통”을 강조하며 기존의 선거홍보물의 틀을 벗어난, 감각적인 형태의 예비후보자 홍보물을 제작하였다고 밝혔다. 홍보물의 전면은 잡지를 연상하게 하는 후보자의 사진과 정책에 대한 핵심내용이 배치되었으며, 내부는 인터뷰를 통한 후보자의 출마 이유, 교육철학, 공약으로 구성되었다.


마숙자 예비후보는 “공정은 공교육의 근본적인 가치, 상식은 교육의 기본적인 원칙, 소통은 리더의 필수적인 자격”이라며 슬로건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공약을 설명하는 장에서는 공약의 정책목표, 우선순위, 이행절차, 이행기간, 재원조달 방안에 대해서 구체적인 내용을 제시하며, 공약에 대한 신뢰성을 제공하였다.

마 예비후보는 매주 잡지 형태의 온라인 홍보물 “교육매거진 MASOOKJA”를 제작하여 홈페이지(마숙자.com)을 통하여 발표할 것임을 밝히며 “경북교육을 바꿀 馬파람에 도민 여러분의 바람을 더해줄 것”을 당부했다. 홍보물에 대하여 마숙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측은 “기존의 딱딱했던 선거 홍보의 틀을 벗어나,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지속적으로 유권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