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대학교 경영대학 캠퍼스에 동남부권역 35명 입학
【경산=권성옥 기자】대구대학교(총장 박순진)는 3월 31일 경영대학 캠퍼스에서2023 경북도민행복대학 동남부권역(7개 시군)에서 지원한 명예 박사과정 35명에 대한 입학식이 있었다.
입학식 행사에는 박사과정 입학생과 박순진 대구대학교 총장외 이응진 책임교수를 비롯한 대학 관계자와 경북인재평생교육진흥원 임주승 본부장과 김은영 팀장 외 관계자들이 참석하였고 이응진 책임지도교수(경영대학장)의 개회사에 이어 박순진 대구대학교 총장의 환영사와 임주승 도민행복대학 행정본부장의 축사로 이어져 명예 박사과정 1기 입학을 축하했다.
박순진 총장은 박사과정 입학을 환영하고 ⌜사랑 빛 자유⌟의 건학정신과 ⌜큰 뜻을 품어라⌟고 당부하고 했다.
임주승 본부장은 “남부권역 7개 시군의 지역 리더로서 모두 수료하기를 바라고, 학습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하겠다.
건강하게 1기의 좋은 전통을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입학식 다음 김영경 동남부캠퍼스 프로젝트 전담 교수의 교육 과정과 교과 구성에 대한 설명에 이어 이종일 레크레이션 강사의 팀빌딩에 대한 강의를 마치고, 화합과 열정으로 1년 동안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봉사할 학생회 구성이 있었다.
김순향 임시의장 사회로 진행된 학생회 구성은 회장 권성옥,부회장에 김점숙(청도) 류중호(경산) 장명자(포항)를 선출했다.
권성옥 회장은 “화기애애한 학습 분위기 조성과 학생들의 뜻을 모아 평생교육진흥원과 대구대학 본부와의 가교역활을 충실히 하는 봉사자가 되겠다.”고 소견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